COVID-19 (코로나 바이러스) 관련 자원과 정보

AABANY의 자원 봉사와 지역 봉사 위원회는 다음 주제에 관한 정보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COVID-19 관련 자원 목록을 수집하였습니다 (주제에 관련된 페이지로 가시기 위해서는 밑에 링크를 클릭하여 주십시오):

COVID-19 (코로나 바이러스) 관련 자원과 정보

당신의 권리에 대해 아십시오아시안 상대 공격과 폭력 - Know Your Rights - 5/20/2020

뉴욕 아시안계 미국인 변호사 협회는 뉴욕의 아시안 상대 공격과 폭력 의 증가와, 피해자와 목격자들이 이러한 개탄스러운 행동들을 경험했을 때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관해 얘기하기위해 "당신의 권리에 대해 아십 시오" 시리즈 지역 발표를 엽니다. 이 프로그램은 여러 언어로 인터넷 세미나로 제공될 것입니다.

 읽어주십시오: 이 웹사이트에 수록된 정보는 법률 조언이 아니고 법률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닙니다; 대신에, 이 웹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모든 정보, 내용, 그리고 자료들은 참고용입니다. 빠르게 진행되는 COVID-19 유행으로 인해, 이 웹사이트가 가장 최신의 법률이나 기타 정보의 갱신이 늦을 수도 있으니이 정보를 읽는 독자분들께 가장 최신의 정책과 절차는 공식 정부 홈페이지를 찾아보시는 것을 권고해 드립니다. 이 웹사이트는 다른 제 3자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합니다. 이 링크들은 오직 독자 또는 사용자를 위한 것이며, 이 제 3자 웹사이트들의 내용들은 AABANY나 AABANY멤버들과 공식적인 관련이 없습니다.